탐색 건너뛰기 링크 > 문화교육 > 포토갤러리 > 글보기
 
        [대구서구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차오름&꾸움트리 2분기 생일파티 "친구야~ 생일축하해!]
dldpwls805 dldpwls805@naver.com 2022-06-17 오후 9:19:18
001_66.jpg 255 회 조회


안녕하세요. 대구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차오름&꾸움트리 교실입니다.
6월 16일(목)은 차오름&꾸움트리 청소년들이 2분기 생일파티 “친구야~생일축하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본 활동은 코로나19 대응지침과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생일파티에 앞서 차오름&꾸움트리 청소년들이 함께 협동하여 소통할 수 있는 공동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뽑기통 안에 들어있는 여러 개의 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각의 색깔에 따라 랜덤으로 팀을 구성한 후 팀원 모두가 고무줄에 연결된 실로 종이컵을 옮겨 탑을 쌓는 ‘협동 탑 쌓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힘 조절이 어려워서 떨어뜨리기도 하였지만, 모두가 협동하여 종이컵을 쌓아 올리며 하나,둘 완성되어가는 것을 보며 뿌듯해 하였습니다.

2분기 생일파티는 청소년들이 한 자리에 모여 4월부터 6월에 태어난 친구들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준비된 음식을 각 반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중등 청소년들은 음식 먹은 자리를 정리 후 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르고, 닌텐도 게임을 하기도하며 스트레스를 날려 버렸습니다. 생일자청소년 뿐만아니라 청소년들 모두 행복해 하며 즐거움 가득한 생일파티를 보냈습니다.

2분기(4~6월) 생일자 청소년들의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거움 가득한 오늘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차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름 댓글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