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뛰기 링크 > 문화교육 > 포토갤러리 > 글보기
 
        대구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 차오름교실 주말체험활동 '파이널 페스티벌'
admin sgyouth2451@nate.com 2023-11-28 오후 8:09:29
제목을-입력해주세요__복사본-_2_-001 (1).png 93 회 조회


안녕하세요. 대구서구방과후아카데미(초등) 차오름교실입니다. 지난 11월 25일(토)은 특별활동으로 차오름 친구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크레이지 팡팡에서 ‘파이널 페스티벌’을 진행하였습니다.

* 이번 특별활동은 청소년들이 희망하는 장소를 파악 후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였습니다. *

먼저, 청소년들이 부푼 기대감을 갖고 크레이지 팡팡에 입장하여 트램펄린 위에서 다 같이 뛰며 흥미를 돋은 후, 가상융합 기술을 활용한 VR, 에어 범버카, MR카트 등 체험해보고 싶던 것들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또한, 스카이 윙, 크레이지 점프, 크레이지 슬라이드, 에어 범버카 등 청소년들이 처음 접해보는 활동들로 인하여 낯설었지만, 다른 청소년들이 도전하는 모습에 두려움을 떨치고 함께 도전하는 모습들이 정말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이후, 점심식사로는 청소년들이 평소 좋아하는 피자와 순살 치킨을 맛있게 먹고 활동 중간에는 간식으로 달달한 음료와 와플을 먹으며 체험한 활동에 대하여 웃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식사 후, 오전에 체험하지 못한 활동들과 재미있게 체험했던 활동들을 다시 즐기며 오후 활동도 신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파이널 페스티벌’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고 함께하는 활동들이 끝나감에 대한 아쉬움도 매우 커서 발걸음을 쉽게 떼지 못하는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

즐거움이 가득했던 오늘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차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름 댓글 비밀번호